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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재채용
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진행 시, 취업정보 사이트에 공지됩니다.
채용절차
  • 서류전형
  • 1차면접
  • 2차면접
  • 처우협의
  • 최종합격
STEP1.
서류전형
  • 서류 전형은 입사지원서를 토대로, 지원자의 기본능력을 평가하는 단계입니다.
  • 지원서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때에는, 합격이 취소됩니다.
  • 직무수행 능력, 조직적응능력, 자격증 유무, 경력사항(경력사원인 경우) 등을 공정하게 평가합니다.
STEP2.
면접전형
  • 면접은 질의응답 형식으로 진행하나, 채용 유형에 따라 1인 면접 또는 프리젠테이션 면접도 실시할 수 있습니다.
  • 1차 실무 면접 : 채용 부문(부서) 관리자, 채용담당자 / 2차 심층 면접 : 임원
STEP3.
종합심사/처우협의
  • 서류, 면접 전형에 합격한 자에 한하여, 종합심사 및 처우를 협의 한다.
STEP4.
최종합격 발표
위 사항 외에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, 채용담당자에게 이메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